posted by 모든정보다모아1 2020. 1. 10. 14:28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골프 내용은 바로 세계적인 골프 스타 박성현 선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여성 골퍼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골퍼가 바로 박성현 선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중성적인 이미지로 많은 여성들 뿐만 아니라 시원시원한 스윙으로 남성팬들까지 사로 잡은 박성현 선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박성현 선수의 나이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입니다. 박성현 선수는 하얀 얼굴에 큰 키와 시원한 스윙으로 세계적인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박성현 선수는 2012년 KLPGA에 입회하여 데뷔하였을 당시에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2015년을 시작으로 많은 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순위권 안에 들면서 그해 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박성현 선수는 2016년에는 더욱 우수한 실력으로 수많은 대회에서 우승을 하였으며 2017년 US여자오픈 우승을 시작으로 LPGA 투어에 참여하게 됩니다. 박성현 선수는 2017년 그 해에 신인상, 상금왕, 올해의 선수 모두 휩쓸며 그야말로 박성현 선수의 시대를 열었는데요.

 

승승장구 할것만 같은 박성현 선수에게 아버지의 사기사건으로 구설수에 오르며 좋지 않은 일이 작년에 일어났습니다. 박성현 선수의 아버지는 축구 감독으로 활동하였는데요. 또한 한 대학의 축구팀을 창한하기도한 축구실력자라고 합니다.하지만 축구 감독을 그만두고 현재는 법의 심판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경북 소재의 4년재 사립대학교의 축구부 감독시절 박성현 선수의 아버지는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서울 대학을 진학시켜주겠다는 명분과 청소년 국가대표를 시켜주겠다는 명분으로 4천만원을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뿐만 아니라 총 금액이 현금까지 포함하면 1억원이 넘는다고 하며, 골프비와 술값등 수차례에 걸쳐 금품을 받은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아직 법의 심판을 기다리고 있으며 검찰은 박성현 아버지에게 8개월을 구형하였으며 이번달 1월 20일 판결이 난다고 하는데요. 피해자들이 다행이 재판부에 합의서와 처벌불원서 그리고 고소 취하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지며 아마도 큰 형벌을 피할 것 같다고 합니다.

 

박성현 선수아버지의 실수로 세계적인 박성현 선수에게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박성현 선수는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박성현 아버지는 최후 변론에서 자식들에게 미안하고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언급하며 반성의 자세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박성현 선수는 아직 LPGA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아직 공식적으로 남자친구는 없다고 합니다.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어머니와 언니와 함께 투어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유명 골프 선수들이 아버지로 인해 곤혹을 치루는 경우들이 종종 있는데요. 너무 연연해 하지 마시고 본인의 성적으로 팬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며 2020년 시즌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golf'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 어드레스 란? 자세  (0) 2020.01.15
골프 입문자들을 위한 골프룰  (0) 2020.01.14
골프 피칭종류의 각도와 차이  (0) 2020.01.09
퍼터 그립 잘하는 방법  (0) 2020.01.08
골프장갑 세탁방법 및 관리방법  (0) 2020.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