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모든정보다모아1 2020. 2. 10. 17:59

 골퍼는 미녀 골퍼에 실력까지 갖춘 유현주 프로 입니다. 유현주 프로는 건강한 몸과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남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요즘 투어 시즌 준비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유현주 프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유현주 프로의 나이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살 입니다. 유현주 프로는 리한스포츠 소속으로 골든블루 소속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유현주는 2011년 klpga 입회하였는데요. 유현즈 프로는 탄탄한 몸매와 글래머스함 그리고 큰 키로 많은 남성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분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유현주는 초등학교 5학년 시절 처음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본격적으로 골프를 하지는 않았으며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본격적으로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프로들은 아버지들의 권유로 많이들 골프를 시작하는데요. 유현주 프로 역시 아버지가 골프를 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유현주 프로는 2011년 klpga에 입회한 이후 정규투어를 뛰다가 우승을 하지 못하고 2013년 2부 투어로 내려갔습니다. 그로 인해 유현주 프로는 한동안 대회에서 입상하지 않았는데요. 유현주 프로는 어렸을 때부터 미술과 체육에 소질을 보였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운동에 소질이 있어 운동만큼은 항상 1등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로 인해 개인 운동을 하고 싶던 시절 아버지가 당시 골프를 하셨고 골프를 나에게 권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직도 미술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평소 풍경화나 수채화를 종종 그린다고 합니다.

 

 

유현주 선수는 큰 키와 탄탄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반대로 어렸을 시절 유현주 선수는 매우 마른 몸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 골프를 시작 할 당시 아버지가 매일 팔굽혀펴기를 하루에 최대 300회까지 시키며 근육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치중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탄탄한 몸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현주는 외모와 몸매 때문에 골프 실력이 묻히며 악플에 시달리도 했다고 하는데요. 유현주 프로는 2013년 2부 투어로 내려가면서 한동안 대회에 나서지 않다가 작년부터 다시 정규 투어를 뛰고 있다고 합니다.

 

 

유현주 프로는 부모님에게서 독립을 했다고 합니다. 정규투어를 뛰다가 2부 투어로 내려가면서 내가 과연 골프를 하는 것이 맞느냐는 등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내가 골프를 하다보니 부모님들이 본인의 일을 집중하시지 못하고 나에게 어쩔 수 없이 얽매일 수 밖에 없었던 것이 보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여성 골퍼들은 아무래도 아버지와 깊은 연관이 있을 수 밖에 없고 이로 인해 아버지와 갈등을 겪는 선수들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부모님에게 완전한 독립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연 스럽게 골프도 독립을 하면서 나의 의지로만 골프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보다 올해 시즌이 더욱 기대되는 선수 유현주 프로 인데요. 앞으로 좋은 경기내용과 성적으로 정규투어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golf'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골퍼 비거리 늘리는 방법  (0) 2020.02.12
골프 굳은살 방지 무엇이 있을까?  (0) 2020.02.10
박결 프로 프로필  (0) 2020.02.06
안신애 프로 프로필  (0) 2020.02.06
리디아고 부진의 원인은?  (0) 202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