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모든정보다모아1 2020. 9. 5. 11:32

배우 김하늘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으로 찾아온다고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하늘은 결혼 이후 출산하며 육아에 전념하다가 오랜만에 작품과 예능프로그램으로 찾아온 것인데요. 김하늘은 갑작스러운 결혼과 남편이 공개되지 않으면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하늘은 2016년 현재의 남편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김하늘은 1살 연하의 일반인 사업가와 1년 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정했는데요.

두 사람은 김하늘 소속사 관계자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김하늘 남편은 훈남에 다부진 체격을 가진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당시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김하늘은 남편은 일반인 이기 때문에 공개하지 않겠다고 하였는데요.


김하늘의 남편의 이름은 최진혁이며, 김하늘보다 1살 연하이며 상당한 재력가의 집안 자제이며 현재 상당한 매출을 올리는 사업가 라는 것 이외에 집안에 대해서 알려진 것은 없다고 합니다.

김하늘은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이며 김하늘 남편 최진혁은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입니다. 결혼 당시 미디어에 의해 공개된 사진에 김하늘이 부모님과 남편과 함께 찍힌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당시 김하늘의 남편은 비싼 외제차 브랜드 스포츠카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하늘의 남편 최진혁은 약 1억2천만의 호가를 가지고 있는 포르쉐의 차량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하늘의 남편 최진혁은 김하늘과 결혼 전 김하늘 화보촬영을 같이 동반하여 가며, 촬영장에 스태프들을 방문하여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분위기를 살려 주는등 외조를 보여주며 주위의 부러움을 많이 샀다고 합니다.


김하늘은 결혼 1년 반만에 임신을 하였으며 딸을 출산하였는데요. 김하늘은 출산 이후 육아에 전념하다 오랜만에 작품으로 찾아 왔는데요. 출산 이후에도 출산 전과 똑같은 모습으로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김하늘은 남편 최진혁과 결혼하기전 내가 이렇게 말을 많이 하는 사람 인줄 몰랐다고 언급하며 남편이랑만 함께 있으면 그렇게 내가 수다쟁이가 된다고 언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