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모든정보다모아1 2020. 9. 6. 15:29

배우 박은빈이 <미운우리새끼>특별 mc로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은빈은 현재 브람스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올해 성공리에 종영한 스토브리그에서 큰 활약을 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한 배우 박은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은빈의 나이는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박은빈은 아역배우 출신인데요. 1998년 sbs 드라마 백야3.98이라는 작품으로 아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서강대학교 심리학과 신문방송학 복수전공을 한 박은빈은 현재 나무에거스 소속으로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은빈은 학찰시절부터 뛰어난 성적을 자랑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학교에서도 전교 최상위권 성적을 내고 있다며 큰 주목을 받았는데 학교 성적이 정확이 얼마나 되었는지는 확인되지 않아 서강대학교 입학할 당시 특례입학에 대한 논란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박은빈이 졸업한 영파 여자고등학교 시절 교내에 동명이인이 있었는데 그 학생은 우등생 이었으며 그 사람과 혼동되어 우등생이라는 소문이 퍼진것 이라고 주장하였는데요.


수만휘이 자신이 박인빈 동명이인이라고 밝힌 글이 작성된 바가 있으며 네이트판에 이 사실이 맞다고 주장하면서 영파여고 재학생 글이 올라오며 논란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은빈은 자기추천전형으로 3년간 교내활동 및 스펙, 자소서, 추천서가 합격요소인데다가, 연기활동으로 결석, 조퇴가 잦았던 지라 202대 1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것이 의문이라는 것이 대부분의 의견이였습니다.


박은빈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감정연기가 뛰어나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박인븐은 모태솔로라고 밝히며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어릴 떄 부터 연기를 시작해 온것도 있고 본인 성향이 지베 있는 것을 좋아햐여 집순이라 그렇다고 합니다.

박은빈은 올해 성공적으로 거둔 스토브리그 이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라는 작품에서 채송아 역활로 찾아오며 또 한번 그녀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자아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