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한다고 하여 많은 화제성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태란은 스카이 캐슬 이후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는 것인데요. 본격적으로 배우 이태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란의 나이는 1975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입니다. 이태란은 1997년 SBS 톱 탤런트 대회 대상을 받으며 데뷔한 이후<순풍산부인과>,<내마음을 뺏어봐>,<지금은 사랑할때>,<소문난칠공주>,<전우>,<아내의자격>,<왕가네식구들>,<결혼의 여신>에서 연기력을 입증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태란은 활발한 활동을 하다가 2013년 현재의 남편 신승환씨를 만나 짧은 열애를 거쳐 그해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태란의 남편 신승환씨는 이태란과 동갑내기로 IT계열에서 벤처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는데 남편이 첫 만남 이후 연락이 없어 이태란이 먼저 대쉬를 하였다고 말하여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들어내었습니다.
두 사람의 신혼집은 청담동에 차려 졌으며 홍콩에 이어 몰디브까지 신혼여행을 갔다온 것으로 보아 남편의 재력을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결혼 4년차 이지만 아직 두 사람 사이에는 아이는 없습니다. 이태란은 3년만에 복귀하는 작품인 만큼 좋은 연기력으로 이번 작품을 마치고 싶다고 합니다.
이태란은 과거 좋지 않은 일로 활동을 중단했어야만 했는데요. 바로 전남자친구 이자 매니저 사건 입니다. 이태란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당시 매니저를 고소하면서 발생한 사건입니다.
당시 연인관계를 유지했던 매니저가 이태란의 약점과 비디오로 이태란을 협박한 것인데요. 이태란 매니저는 통장을 관리하며 CF 비용과 드라마 출연비용을 포함하여 약 3억원이 되는 돈을 갈취하였고 이태란 명의로 차량을 계약했으며 시간이 지나고 차량 또한 처분하여 현금화 하여 사용했다고 합니다.
너무 큰 충격에 이태란은 언론에 알려지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고 결국 고소하였으며 방송활동을 중단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하였지만 당시 이태란에게는 죄가 없었기 때문에 오히려 여론이 이태란에게 더 좋게 형성되었고 이태란은 금방 복귀하여 배우 생활을 이어나갔습니다.
이태란은 남편 신승환 사이에 아직 자녀는 없는데요. 이태란은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가면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태란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어떤 활약을 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