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모든정보다모아1 2020. 11. 12. 18:16

그룹 룰라 출신의 고영욱이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연예계로 복귀하려는 시동을 걸었는데요. 대중들의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영욱은 룰라 시절 사진과 함께 신정환이 찍어준 고영욱 모친의 사진을 첫 게시글로 올리며 "9년 가까이 단절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살아있는 한 계속 이렇게 지낼수는 없기에 이젠 조심스레 세상과 소통하며 살고자 한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고영욱은 9년 동안 세상과 단절 하였습니다. 미성년자 성범죄을 저질러 교도소에 수감됐고, 출소한 이후에는 전자발찌를 부착하면서 사실상 연예계에서 '퇴출' 되었습니다. 


고영욱은 2010년 7월부터 2011년 12월까지 서울 자신의 오피스텔과 승용차 등에서 미성년자 3명을 총 4차례에 걸쳐 성 폭행 및 강제 추행한 혐의로 구속 기소되며. 징역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은 고영욱은 2015년 7월 만기 출소했습니다.

전자발찌를 푼다고 해서 그가 미성년자 성폭행범이 아닌 건 아니게 되는데요.장치는 풀었지만 그의 신상정보는 '성범죄자 알림e' 사이트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마저도 2020년 7월부로 만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고영욱은 자유의 몸이 된 것입니다.


고영욱의 인스타그램 첫 게시물은 반성문과 신정환의 사진. 그의 절친인 신정환도 원정 도박 후 뎅기열에 걸렸다는 거짓말로 대중을 기만하면서 방송가에서 퇴출당했는데요.

고영욱은 1976년 생으로 올해 나이 45살 입니다. 고영욱은 가수로 그리고 예능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고영욱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과연 고영욱을 누가 반길까요? 왜 그는 이런 무모한 선택을 한 것일까요?

고영욱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koyoungwookgo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