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모든정보다모아1 2020. 1. 16. 18:38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골프선수 최혜진에 대한 내용입니다. 작년 핫한 시즌을 보낸 최혜진 선수는 펭귄이라는 귀여운 별명을 팬들이 붙여주며 LPGA투어 진출만을 팬들이 고대하고 있는데요. 어떤 선수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혜진 선수는 이번시즌 최고의 기록을 보였는데요. 더욱 이번에 소속팀이였던 롯데와 계약이 끝나고 재계약을 하면서 klpga투어 역대 최고의 몸값을 받았습니다. 최혜진 선수는 롯데와 재계약 하면서 최소 3년에 연봉 10억원에 재계약을 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미국 LPGA에 진출한 경우에는 보장액을 12억원으로 보장받는다고 합니다. 이것이 인센티브를 제외한 금액으로는 억대 업계 최고 대우라고 하는데요. 최혜진 선수의 나이는 1999년 생으로 올해 나이 22살 입니다. 최혜진 선수는 고려대학교 국제스포츠학부 소속인데요.

최혜진 프로는 2017년 KLPGA에 입회하였습니다. 최혜진은 프로가 되기 전 아마추어 자격으로 정규투어리그에 우승을 하면서 그 실력을 인정받았는데요. 아마도 조만간 LPGA투어에 참여를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최혜진 선수는 이번 시즌에만 5승을 하며 연말 대상 시상식에서 6관왕을 휩쓸었습니다.

최혜진 이번 시즌에는 대상, 상금왕, 최저평균타수상, 다승 등을 휩쓸며 최강 여자 프로 골프 선수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데요. 최혜진 선수는 국가대표로 선발되며 인천 아시안게임 골프 여자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획득하기도 하였습니다. 

최혜진 선수는 경남 김해가 고향인데요. 최혜진 선수는 골프를 시작한 것이 아버지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업가인 최혜진 아버지 최길호 씨가 골프연습장에 최혜진 선수를 데라고 갔었는데 흥미를 느끼길래 그떄부터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혜진 선수는 초등학교 때 처음 골프를 시작하며 바로 유망주로 성장하였는데요. 최혜진 선수는 아마추어 신분으로 KLPGA 투어 2승과 LPGA투어 US 여자오픈 준우승을 차지하였는데요.

최혜진 선수는 작년 시즌 바쁜 나날들을 보내며 최고의 한해를 보냈습니다. 바쁜 나날들을 보낸 최혜진은 연말까지 학업을 소화한 뒤 해외 전지훈련을 떠날 계획이라고 합니다. 올해 도쿄 올림픽이 개최가 되는데요. 과연 최혜진 선수가 올해 도쿄 올림픽에 참가를 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더욱 올해 상금왕을 수상하며 올해 5승을 거머쥐며 얻은 우승상금만 약 13억원 이라고 합니다. 프로 데뷔 이후 누적상금이 총 21억원으로 겨우 두 시즌 치루었는데 22억원의 상금을 벌어들였는데요. 아무래도 곧 조만간 역대 최고의 단기간에 상금왕으로 떠오를 것 같습니다.

이상 프로골퍼 최혜진 선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이 시간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